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50가지 그림자: 해방 정보/줄거리/결말

728x90
반응형

 

기본정보

개봉: 2018.02.21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드라마,멜로/로맨스,스릴러

국가: 미국

러닝타임: 105분

 

감독/출연

감독: 제임스 폴리

주연: 다코타 존슨(아나스타샤 스틸 역), 제이미 도넌(크리스찬 그레이 역)

조연: 에릭 존슨(잭 하이드 역), 아리엘 케벨(지아 마테오 역),테일러 후출린(보이스 폭스 역), 칼럼 키스 레니(레이 스틸 역), 맥스 마티니(테일러 역), 리타 오라(미아 그레이 역), 페이 매터슨(개일 존스 역),루크 그림즈(엘리엇 그레이역), 브랜트 도허티(소이어 역), 킴 베이싱어(엘레나 링컨 역), 딜런 닐(밥 아담스 역), 앤드류 에어리(캐릭 그레이 역)

 

줄거리

모든 과거의 아픔을 잊고 서로에게 더 깊게 빠져든 그레이와 아나스타샤

서로를 사랑으로 보듬어주고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된다. 

 

그레이와 아나는 결혼 후 니스로 신혼여행을 떠났지만, 회사 서버실 자료가 털리고 불이 났다는 소식에 급하게 귀국하게된다. 

모두 잭의 짓임을 알게 되고...그레이가 뉴욕에 출장 갔을때 아나는 잭에의해 납치될뻔 하지만 경찰에 붙잡히게된다. 

잭은 자신의 잘못이 아닌 아나가 자신을 스토킹했다는 거짓말을하고 법원에서는 보석금 50만달러에 잭을 석방시킨다. 

 

그렇게 위태로운 신혼을 유지하던차에 아나가 임신을하게 된다. 

그레이는 아직 준비가 안되었다며 아나에게 화를내고 아나의 동생인 미아를 잭이 납치하여 인질로 잡고 500만달러를 요구하게된다. 

아나는 은행에가서 현금을 찾고, 은행 담당자는 큰 금액이 의심스러워 그레이에게 전화하고 

그레이는 아나가 임신으로 인해 자신과 헤어지려고 한다며 혼자 오해하게된다.

결말

그레이는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경찰과 함께 아나의 위치를 추적해 아나를 구출하는데 성공하고

아나는 병원에서 치료 후 퇴원하여 사랑스러운 아이를 출산하게 된다.

 

그후 그레이보다 아나가 플레이에 더 적극적이고 둘은 사랑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전체적으로 해피엔딩으로 영화는 끝나게된다.

후기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3편을 보다 보면, 

이 영화가 설명하고자 하는 사랑의 위대함을 알 수 있을것이다. 

 

처음에는 그레이의 변태 같은 가학적인 성향에 반감을 가지고 사랑을 원하던 아나였고, 그레이는 물질적인 충족을 시켜주는 대신
자신의 가학적인 성향을 아나를 통해 충족하고 싶다는 단순 쾌락을 좇는 사람이었다면 시간이 지나고 서로의 애정이 깊어지면서 그레이의 과거 아픔을 아나가 감싸주고, 그런 아나를 보며 사랑을 배우고 더 나아가 단순 쾌락이 아닌 사랑으로 인해 이루어진 관계를 보면서 단순히 영화를 야한 요소로 보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다.

 

ost도 좋고 전체적으로 아름다웠던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를 보고자하는 분이 계시다면 꼭 3편 다 보시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